[칼럼] 다이어트, 체중감량이 전부 아냐…셀룰라이트 관리 필요 > 아티뉴 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메뉴로고
전화


 

아티뉴 미디어

[칼럼] 다이어트, 체중감량이 전부 아냐…셀룰라이트 관리 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티뉴성형외과 작성일20-03-04 23:50 조회72회 댓글0건

본문

휴가철 극성수기를 앞두고 슬림한 바디 완성을 다이어트에 여념이 없는 이들이 많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떠날 휴가지에서 당당히 비키니 몸매를 뽐내고 싶은 것은 모두의 소망이기 때문이다. 이러다 보니 이 기간이 되면 각종 다이어트 용품은 물론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곤 한다.


그러나 관리나 운동만으로는 도무지 해결이 안 되는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울퉁불퉁한 바디 라인이다. 식사량을 줄이거나 운동을 하게 되면 적절한 체중 감소를 될지 몰라도 처진 살이나 매끄럽지 못한 셀룰라이트는 좀처럼 개선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때는 적절한 바디토닝을 통해 전체적인 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피부 조직 리모델링과 함께 신진대사 촉진과 탄력 개선이 두루 이뤄져야 한다. 이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체외충격파 기기인 ‘엑스웨이브(X-WAVE)’다. 이를 활용하면 셀룰라이트의 울퉁불퉁함을 유발하는 섬유격막 제거와 함께 혈액공급 증가, 노폐물제거, 콜라겐 리모델링 효과를 통해 셀룰라이트의 근본적인 문제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비대해진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시켜 지방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보다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시술 시간은 10분 내외로 짧고 통증 역시 경락마사지를 받는 정도로 극심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적 제약이 있거나 통증에 대한 부담이 큰 이들도 큰 불편함 없이 받을 수 있다. 필요 시에는 다른 추가 시술과 병행하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다만 개개인에 따라 시술 직후 약간의 근육통이 느껴질 수 있으므로 일정 기간 무리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구체적인 시술 횟수와 효과는 개인마다 시술부위, 체지방, 근육량 등에 따라 달라지므로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권장된다.

글 : 동탄 아티뉴성형외과 김지현 원장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